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컴바이유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필독]주문제작 상품 안내 및 은 제품 관리
작성자 컴바이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4-01 14:54:3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7

주문 제작 안내


반지, 목걸이, 각인 제품 등 컴바이유의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주문하시는 고객님의 사이즈에 맞춰 제작한 하나밖에 없는 제작 상품입니다.

주문을 주시면 2시간 내외로 확인 후 제작에 들어갑니다.

주문확인 후 제작에 들어가는 경우 교환/환불이 어렵습니다.


* 남자친구와 헤어져서 ,여자친구와 헤어져서 등의 이유로 취소를 요청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안타까운 경우이지만 저 또한 제작에 들어간 시간과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주문이 들어간 후 취소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단순 사입제품이 아닌 하나 하나 정성껏 제작하는 상품으로 제작자와 고객님의 약속이라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말 간곡하게 부탁드립니다..




또한 주문하신 사이즈로 맞게 제작에 들어가기 때문에 자가로 사이즈를 측정해 사이즈 미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로 인한  사이즈 변경은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하며

디자인에 따라 유상 a/s가 가능합니다.


*각인이 들어간 경우 사이즈 변경 시 각인이 잘려나갈 수 있으므로

가까운 주얼리 샵 또는 매장에 방문하시어 사이즈를 상담받으시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제작 주얼리 상품은 한번 판매가 되고 나면 재화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어렵다고 판단하기에, 이는 판매자에게 상당한 피해가 예상되므로 주문 완료 시 청약 철회 불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환 법률 제17조 제2항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에 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배송기간


모두 핸드메이드 제작 상품으로 각인이 없는 기본 디자인 3~7일.

수량이나 디자인,각인 유무에 따라 길게는 10~15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작 스케줄에 따라 더 빨리 출고되는 경우도 있지만

모두 꼼꼼하게 제작되는 만큼 조금만 여유를 두고 주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환 및 환불 안내

핸드메이드 특성 상 맞춤제작으로 제작된 상품의 경우

교환 및 환불이 전혀 불가합니다.

주문을 하시고 2시간 이후는 제작에 들어가 변경이 불가할 수 있으니 신중히 결정하시어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이상의 경우 제품을 받아 보신 후 일주일 이내로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ex) 원석이 떨어지거나 목걸이 줄 끊어짐등의 경우)


** 제작 특성 상 발생하는 미세한 스크레치 , 기포는 교환 및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정말 정확하고 디테일한 완성도를 원하시는 분들은 핸드메이드 상품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신중한 결정을 부탁드립니다.


관리 방법

컴바이유의 실버 제품은 최소 92.5% 법정순은을 지켜 제작하고 있습니다.

은 특성 상 시간의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변색이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장시간 착용을 하지 않으시고 공기중에 방치를 하시거나 화장품, 핸드크림등 화학적 반응, 황성분에 인해

개인적으로 변색이 되는 속도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최대한 착용하지 않으실 때에는 지퍼백에 넣어 보관해주시고

변색이 진행된 경우 치약이나 안쓰시는 립스틱을 부드러운 천에 묻혀 닦아주시면 광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실반지 제외)

함께 동봉해드리는 은 전용 세척 천으로 닦아 주시면 광을 유지할 수 있으며

은 전용 세척 천은 약품처리가 되어있기 때문에 따로 세탁을 하시면 안됩니다.


또한 은은 무른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스가 잘 생길 수 있습니다. (기스가 많이 신경쓰이시는 분들께는 무광보다는 유광을 추천드립니다.)

하루만 착용을 하시더라도 착용하시는 분에 따라 은에 기스가 생기기도 합니다.

이는 제품에 문제가 아닌 은 자체의 특성이므로 충분히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사항은  교환이나 반품의 대상이 아닙니다..


간혹 은 자체가 맞지않으신 분들이 계십니다. (은 알러지)

그런 분들은 평소 은이 변색되는 속도보다 급격하게 은이 까맣게 변할 수 있습니다.

손이 까매진다거나 반지가 까매질 수 있는데 이는 제품의 이상이 아닌 개인의 알러지 반응으로

교환/환불이 절대적으로 불가합니다.


원석제품

컴바이유의 자체제작 상품 중 원석이 들어간 제품은 모두 천연석입니다.

천연석의 특징은 기본적으로  크랙, 색상,모양등이 샘플사진과 차이가 있습니다.

모두 다른것이 천연원석의 특징이며 색상이  바뀌어보이는 광학특징을 가진 원석의 경우 특히 더 다를 수 있습니다.

충분히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원석 제품의 경우 기본적으로 뜨거운 물 또는 온천 등은 조심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간단한 손씻기, 샤워 정도는 가능하지만 관리에 따라 원석의 광택이 죽을 수 있습니다.

이는 a/s가 불가하며 원석이 들어간 제품의 경우는 제품 구매 후 사이즈 조절이 불가하니 꼭!!!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a/s

변색,  끊어짐 , 수리 등 궁금하신 사항은 q/a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인 왕복 택배비가 발생하며 수리내용에 따라 무상/유상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밖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QnA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